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공유하기
 
ECO 캠퍼스 캠페인
  • 일시 : 2022년 4월 ~ 12월
  • 주관 : 전기관
  • 내용 :
    • 개교 70주년을 관통하는 핵심 컬러이자 컨셉인 ‘Green’을 활용한 연중 지속적인 캠페인 추진
    • [CNU GREEN 정체성 강화] 교색이며 미래와 생명을 상징하는 그린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여 대학 구성원과 동문들에게 전남대학교의 정체성을 강조하고 자부심과 긍지를 고취
    • [CNU는 지역의 GREEN LIGHT 이미지 형성]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전남대학교의 출발점은 지역 중심 산업인 농업연구이었고, 지속 가능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AI 등 선도산업 연구대학으로서 지역사회의 안전등이 되겠다는 의미 부
 
TV 캠페인
  • 일시 : 2022년 5월 ~ 6월
  • 주관 :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 미정
 
미디어 홍보
  • 일시 : 2022. 5월 ~ 2022. 6월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이미지 광고, 기획기사, 캠페인
    • 전국일간지 4개(중앙지 3개, 경제지 1개)
    • 전국경제지 1개(매일경제)
    • 통신사(연합통신)
    • 지방일간지 7개(기자협회 가입사)
    • 지방 4개 방송(KBS, MBC, KBC, CBS)
 
70주년 사업 발전기금 모금
  • 일시 : 연중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개교 70주년이 초석이 되어 100주년을 준비
    • 목표액: 700억
    • 형식: 매달 모금액 1만원 이상 기부자 7만명 모집
 
오프라인 홍보
  • 일시 : 연중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버스 광고
    • 현수막 및 가로등 배너 제작
    • 사진전 개최
 
온라인 홍보 이벤트
  • 일시 : 2022. 1월 ~ 6월중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격려글 달기(공식 SNS에 격려글 달기,당첨자 70명(70주년 상징)에게 소정의 상품 지급 )
    • 7행시(또는 5행시)짓기 이벤트
    • 숨은역사 및 70주년 인증 사진올리기
    • 후원의집 인증샷 이벤트
 
캐치프레이즈, 엠블럼 제작
  • 일시 : 2021. 7월 ~ 2021.11월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캐치프레이즈: 대학구성원 및 일반인 대상 온라인 공모
    • 엠블럼: 대학 비전 및 상징성을 표현한 엠블럼 제작
    • 캐릭터: 제작 및 리뉴얼 여부 미정 (대외협력위원회 논의)
 
기념품 제작
  • 일시 : 미정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우리대학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품격 있으면서도 상징성이 큰 기념품을 제작
    • 우리대학만의 독창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상징물을 디자인에 반영하고, 차별화된 품목 선정으로 대학 이미지 특화
    • 70주년이라는 특성에 어울리는 적절한 이미지를 구현하고, 캐치프레이즈 및 엠블럼과 조화를 이루는 기념품을 제작하여 홍보 효과 극대화
    • 타대학 사례 및 구성원 여론 수렴 등을 통해 기념품목 결정
 
70주년 홍보영상 제작
  • 일시 : 2021. 12월 ~ 2022. 5월
  • 주관 : 전남대학교 대외협력과
  • 내용 :
    • 제작방향: 개교 70주년의 발자취와 미래 그리고 전남대인
    • 3개 언어 버전: 국/영/중국어(각 6분 이내)
    • 3개 활용 버전: CF(30초), 1분용, 풀버전
    • 구성방식 : 영상, 내레이션, 자막, CG, 배경음악 등